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

지금 우리 학교는관련주, 제작사는 어디?

by coffeecon 2022. 2. 2.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이 공개된지 하루만에 넷플릭스 전세계 1위를 차지하면서 계속해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일 넷플릭스 TOP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TV 비영어 부문에서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지난 일주일간의 시청 시간을 집계한것이며, 또한 '지금 우리 학교는'이 공개한지 3일만에 1억 2,479만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1)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2)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

한국을 비롯한 홍콩, 인도,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필리핀,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등의 아시아 국가와 프랑스, 독일 유럽국가, 나이지리아, 모리셔스 등 아프리카 국가 등 총 29여개국에서 TOP10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미국, 캐나다, 브라질, 러시아, 이탈리아, 그리스, 스페인 등 62여개국에서 TOP10에 랭크 되며 오징어게임에 이어 또다시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미국증시 나스닥 지수 폭락이유

현지시간으로 지난 24일 미국증시는 연방준비제도의 긴축 우려와 더불어 우크라이나발 지정학적 위험 고조에 장중 급락했다가 막판 급반등하는 모습을 보이며 롤러코스터 장을 연출했습니다.

jennycoffee.tistory.com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5종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


1. 제이콘텐트리 (036420)

제이콘텐트리는 '지금 우리 학교는'을 제작한 필름몬스터의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어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로 꼽히고 있습니다.

제이콘텐트리는 넷플릭스 첫 오리지널 드라마 'D.P'의 성공으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또한 제이콘텐트리는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지옥'의 제작사인 클라이맥스의 지분도 50%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D.P와 지옥이 연달아 흥행에 성공하면서 드라마 테마주로 급부상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3)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4)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5)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제이콘텐트리

다만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67.6% 증가했지만, 영업손실 44.8% 증가, 당기순손실 37.4% 증가를 보이며 매출액 증가에도 매출원가와 인건비 등의 비용 증가로 영업손실을 가져왔습니다.

이어지는 넷플릭스 기대작 종이의집, 수리남 등의 작품 등이 예정에 있어 앞으로 어떠한 주가 흐름을 보일지 기대되는 종목입니다.

2. 버킷스튜디오 (066410)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장윤복 역을 맡은 배우 조이현은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남라'역의 반장으로 등장해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여주었습니다.

버킷스튜디오는 조이현 배우의 소속사인 아티스트 스튜디오의 지분 15%를 보유하고 있어 지금 우리 학교는관련주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6)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7)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8)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 버킷스튜디오

버킷스튜디오는 온라인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의 콘텐츠 제공업 및 모바일서비스를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2021년 9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54.8% 증가하였고, 영업이익은 적자전환,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을 보였습니다.

3. 위지윅스튜디오 (299900)

위지윅스튜디오 역시 지금 우리 학교는의 등장인물인 '남라'역의 조이현 배우의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를 인수해 지금 우리 학교는관련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종합스튜디오로 발돋움 하기 위해 드라마와 예능제작사를 인수하였으며, 광고사업 강화를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4. 스튜디오산타클로스 (204630)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등장 인물인 임재혁 배우의 소속사로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중심으로 영화와 드라마, 드라마 OST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종속회사였던 매드맨포스트, 뷰티풀마인드코리아, 메리크리스마스, 상상벤처스는 매각한 상태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 제이콘텐트리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 에이스토리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 스튜디오산타클로스/위지윅스튜디오

5. 에이스토리(241840)

에이스토리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업체로 주로 드라마 콘텐츠의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하며 방송국과 해외시장 등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백일의 낭군님, 시그널 시즌1 등의 드라마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시즌 1, 2,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1, 2 등을 제작하였으며, 글로벌 시즌제 드라마의 제작과 드라마 IP 및 해외 판권 확보를 겨냥한 드라마 제작과 웹툰, 게임 분야 등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작사 및 수혜주 주식-에이스토리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수혜주 주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투자 권유가 아닌 단순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명시합니다. )

 

 

오미크론 초기증상, 감기와 다른 특이증상은?

오미크론 초기증상은 이전의 델타 변이 등의 바이러스보다 비교적 경미한 증상을 보이며, 중증으로 인한 입원율이 낮은 편이기는 하지만 전염력이 매우 강하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오미크론 초

jennycoffee.tistory.com

 

 

오미크론 증상 (피부 발진 식은땀) 기간 꼭 확인하세요!

오미크론 증상과 발현 순서는 기존 코로나 19바이러스나 델타변이 바이러스와는 조금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우세종으로 자리잡으며 확산세에 있는 오미크론 증상과 발현시기를 잘 알아두시고,

jennycoffee.tistory.com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대상 확대

방역강화에 따른 소상공인들의 피해가 커지면서 이에 따른 손실보상과 방역지원금 계획이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확대 내용과 방역지원금 100만원 지급, 방역패스 적용 업

jennycoffee.tistory.com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발급 방법)

자기계발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국민 내일배움카드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국민내일배움카드란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보고,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카드 발급 신

jennycoffee.tistory.com

 

 

아동수당 지급대상 확대 (계좌변경/지급시기/신청방법)

2022년부터 변경된 아동수당, 양육수당, 영아수당에 대해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올해부터 출산, 육아, 아동수당에 대해 변경되는 사항이 많으니 잘 확인하시고 놓치는 부분이 없

jennycoffe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