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

2022년 띠별운세 무료보기

by coffeecon 2021. 12. 21.

2022년 띠는 임인년 범띠, 호랑이띠의 해입니다. 검은 호랑이띠해에 어떤 좋은 운세가 들어왔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2022년 띠별 운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본인과 가족의 띠별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호랑이아기-토끼-사진토끼
2022년 띠별운세 신년운세 무료보기

쥐띠 2022년 운세
두뇌 회전이 빠르고 머리 좋은 쥐가 용맹한 호랑이를 만난 해입니다. 호기심 많은 쥐는 궁금증이 발동해 다양한 것을 배우는 일에 흥미를 느끼게 되며, 호랑이를 통해 배움을 유익하게 활용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됩니다.
좋은 파트너를 만난 듯 왕성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결실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학업에서 발휘한다면 공부에 그치지 않고 자격증 취득이나 직업적으로 이어가도 좋습니다.

 

쥐띠 운세 띠별 2022년 신년운세 무료보기

2022년 쥐띠 운세를 연간 띠별운세로 알아보겠습니다. 쥐띠이신 분들은 끝까지 확인하시어 2022년 띠별운세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확인해보는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2022년 쥐띠운세 총운 >

jennycoffee.tistory.com

중요한 문서나 계약 앞에서 고심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유혹에 넘어갈 수 있으니 빠른 대처능력으로 신중히 결정해야 탈이 없습니다. 다양한 인맥을 쌓을 수 있는 해인만큼 취미나 운동 모임 등을 통해 쥐의 재치가 발휘되며 움직이는 만큼 성과가 따르는 해이니 부지런히 움직이고 게으름을 주의하세요.

소띠 2022년 운세


소띠의 우직하지만 고집스러운 성격은 타협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호랑이의 자존심과 마찰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야 탈이 없는 해가 될 것입니다. 자기주장만을 지나치게 내세우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적당히 타협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장 또는 사업상 중요한 결정을 두고 갈피를 잡지 못하며 우유부단한 성향을 드러낼 수 있는데, 그럴 때에는 호랑이의 결단력을 따라야 합니다.

 

소띠운세 2022년 신년 띠별운세 소띠 나이

2022년은 검은 호랑이띠의 해입니다. 오늘은 2022년 띠별운세 무료보기 중 소띠운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직한 소의 띠를 가지신 분들은 2022년 한 해의 운세가 어떤지 많이 궁금하실텐데

jennycoffee.tistory.com

되도록이면 새로운 일 또는 이사나 이직 등의 변화를 주지 않는 것이 좋으며 매사 신중한 판단이 중요한 해입니다.
때로는 얻으려고 하기보다 주어진 것을 잃지 않는 것이 더 의미 있음을 기억하세요. 집을 지키는 소의 우직함으로 내실을 다지고 나의 것을 지킨다면 의미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소쥐양
2022년 띠별운세 신년운세 무료보기

범띠 2022년 운세


자아가 강하고 기운 넘치는 호랑이 두 마리가 뭉쳤으니 못할 것이 없는 해입니다. 자칫 용맹함이 지나치면 섬세한 부분을 놓칠 수 있으니 사소한 것도 허투루 넘기지 않는 꼼꼼함이 필요한 때입니다.
지나친 목표나 계획에만 치중하게 되면 정작 중요한 일에는 소홀할 수 있습니다. 야망이나 성공 못지않게 인간관계나 건강 또한 소중한 부분이므로 섬세하게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을 확장하거나 승진운도 좋은 편이지만 경쟁자가 반드시 나타납니다. 적당히 조율하면서 협업을 이룬다면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입니다. 단, 지나친 자만은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범띠 운세 2022 임인년 호랑이띠 운세/범띠 나이

 

범띠 운세 2022 임인년 호랑이띠 운세/범띠 나이

2022년은 임인년으로 범띠의 해이며, 검은호랑이 띠의 해라고도 하는데요, 호랑이띠이신 분들은 2022년이 범띠해인 만큼 어떤 운이 들어왔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2

jennycoffee.tistory.com

시험이나 계약에 있어서는 경쟁이 따르겠지만 포기하지 않는다면 바라는 것을 이룰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나 부부는 서로 인정하고 존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협동하느냐 아니면 강력한 경쟁으로 싸우느냐가 문제인 만큼 조금만 숙이면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2022년 운세
솔직하고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는 토끼가 강한 에너지의 호랑이를 만난 해입니다. 전반적으로 하고 있는 일이나 인맥, 학업 등을 무난하게 이어갈 수 있겠습니다. 한 번의 위기가 올 수 있으니 호랑이의 강력한 기운에 휩쓸리지 않도록 평정심을 지키도록 해야 합니다.
감정에 휘둘리거나 의도하지 않은 오해가 생겨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특히 문서나 계약문제에 있어서는 감언이설로 다가오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이성적으로 판단하도록 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2022년 토끼띠와 잘맞는띠 나이

2022년 띠는 임인년 호랑이띠의 해입니다. 그 중에서도 검은 호랑이띠 해라고 하는데요, 2022년 신년에는 토끼띠 운세 흐름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토끼띠 나

jennycoffee.tistory.com

애정운에서는 믿고 의지할만한 상대가 나타날 수 있고, 교제 중이라면 좀 더 발전된 관계로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전반적으로는 긍정적이고 활기찬 한 해가 되겠지만 한 가지 넘어야 할 장애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발휘될 수 있는 해이므로 감성과 이성을 적절하게 발휘하도록 하세요.
호랑이의 해를 잘 활용한다면 경쟁자가 접근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으며 강한 사람이 나타났을 때 토끼의 지혜를 잘 활용하도록 하세요.

뱀뱀-사진뱀
2022년 띠별운세 무료보기

용띠 2022년 운세
정의롭고 의리 있는 용이 활기찬 호랑이를 만난 해입니다. 기억에 오래 남을 만한 특별함을 선물 받을 수 있겠습니다.
좋은 사람과 인연을 맺거나 믿고 함께할 직장 상사나 동료를 만난다면 열정을 쏟을만한 의미 있는 일을 하게 되겠습니다.
풀리지 않았던 문제도 차츰 해결되겠습니다. 금전적인 고민 또는 이사나 이직 문제에서도 완만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순조롭게 풀리는 일들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경솔한 언행이나 태도로 인해 좋게 진행되던 것들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나이 용띠와 잘 맞는 띠 2022년 삼재띠

 

용띠 운세 나이 용띠와 잘맞는띠 2022년 삼재띠

2022년 띠는 임인년 호랑이띠의 해입니다. 그 중에서도 검은호랑이띠라고 하는데요, 2022년 임인년에는 용띠 운세가 어떤 흐름이 들어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2022년 삼재

jennycoffee.tistory.com

당장은 좋은 흐름이 이어지겠지만 손해가 따를 수 있으며 약간의 손해는 감수하도록 하세요. 부주의한 실수로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받은 것은 돌려주고 가진 것은 나누는 아량을 베풀도록 하세요. 양보와 배려가 필요한 한 해입니다. 또한 나에게 주어진 것을 지켜야 하는 해임을 잊지 말도록 하세요.

뱀띠 2022년 운세
매력적인 뱀이 다수가 따르는 호랑이를 만난 해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태도는 좋으나 자칫 다른 사람에게 거부감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완벽을 추구하거나 실속을 따지기 보다 인간적인 면을 많이 보여주세요.
마음먹었던 일에 방해 요소가 생기게 됩니다. 아무것도 손해보지 않으려는 태도를 보인다면 훼방꾼이 생기거나 걸림돌이 생겨 추진하는 일이 무산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 또는 이직 계획이 있다면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장거리 여행을 피하고 새로 생긴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나이 뱀띠와 잘 맞는 띠 상극띠 2022년 운세

 

뱀띠 운세 나이 뱀띠와 잘맞는띠 상극띠 2022년 운세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띠의 해입니다. 그 중에서도 검은 호랑이띠의 해라고 하는데요, 2022년 호랑이해에 뱀띠 운세의 흐름은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뱀띠 2022년 운세 총운과

jennycoffee.tistory.com

또한 구설에 오를 수 있으며 문서 계약에서 낭패를 볼 수 있으므로 신중히 판단하도록 합니다.
새로운 일보다는 현재 상황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일이나 나쁜 일이 생기더라도 너무 티 내지 않고 자신의 것을 지키면 위험으로부터 지킬 수 있으며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호랑이아기-토끼-사진아기-토끼
2022년 띠 신년운세 띠별운세 무료보기

말띠 2022년 운세
사교적이고 사회성 좋은 말이 큰 포부의 호랑이를 만난 해입니다. 조금 더 큰 집으로 이사를 가거나 다른 직업을 병행하는 등의 큰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습니다. 새로운 모임을 가지고 활기차게 활동하는 것 또한 좋습니다. 어떠한 형태로든 인맥을 넓히는 해가 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학업운은 노력한 만큼 반드시 성과가 따르며 사업운 또한 도와주는 사람들이 나타납니다.
재물도 쓸데없이 새어나가는 일이 없으며 투자면에서도 좋은 흐름이 있습니다.

말띠 운세 나이 / 말띠와 잘 맞는 띠 상극띠 / 2022년 운세와 삼재

 

말띠 운세 나이 / 말띠와 잘맞는띠 상극띠 / 2022년 운세와 삼재

2022년 띠는 임인년 검은호랑이띠의 해입니다. 2022년 신년에는 말띠 운세가 어떠한 흐름으로 흘러갈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022년 말띠 운세와 말띠와 잘맞는띠, 상극띠에 대해 정리해

jennycoffee.tistory.com

자기중심적이며 욱하는 면이 있는 말띠는 혼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지나친 자부심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인맥으로 원하던바를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본인의 능력보다는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더불어 함께 한다는 생각을 가진다면 다른 사람들이 밀어주고 받쳐주므로 이기심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협업으로 가능한 모든 일이 좋은 해이므로 함께 나누려는 마인드를 가지길 바랍니다.

양띠 2022년 운세
애정은 넘치지만 대범하지 못한 양이 호랑이를 만난 해입니다. 스스로 나약해 보이는 자기 비하에 빠질 위험성이 있으며 매사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자신감이 떨어져 활동에도 제약이 생기며 일의 진행은 더디고 실리와는 거리가 멀어지게 됩니다. 가로막는 문제가 생기더라도 시도하려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도전하지 않는다면 이룰 수 있는 것이 없을 것입니다.
지나치게 신중하다 보면 놓치는 것이 많아집니다. 시험이나 취업, 계약 또는 사업, 연애 등의 목표는 기준을 낮게 잡거나 눈높이를 낮추는 편이 좋습니다.


2022년에는 특히 건강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면 장애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강한 호랑이도 뭉쳐서 활동하는 양을 쉽게 공격할 수는 없습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 하지 말고 함께 고민하며 해결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계획이 있다면 더디게 진행될 수 있으니 시간을 넉넉하게 가지고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소-사진소쥐
2022년 띠별운세 무료보기 신년운세


원숭이띠 2022년 운세
거짓말이나 쓸데없는 허언을 삼가야 하는 해입니다. 투자를 하거나 계약문제에 있어서는 반드시 솔직해야 하며 과장된 포장으로 환심을 사려하면 망신이 따르게 되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재주가 좋으며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원숭이띠이지만 사람들 사이에서는 가벼워 보이지 않도록 언행에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동 계획이 있었다면 뜻대로 쉽게 움직일 수 없습니다. 갚아야 할 빚이 있다면 적은 금액이라도 조금씩 성실하게 갚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나이/원숭이띠와 잘 맞는 띠/2022년 삼재띠

 

원숭이띠 운세 나이/원숭이띠와 잘맞는띠/2022년 삼재띠

2022년 띠는 임인년 검은호랑이띠의 해입니다. 원숭이띠는 2022년 삼재띠에 해당되는데요, 그만큼 신년운세에 관심있는 원숭이띠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원숭이띠 신년 총운세와 나이별 운세, 원

jennycoffee.tistory.com


애정운에 있어서는 단순한 호감으로 접근하거나 교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매사에 진실로 대한다면 걱정 없이 무탈한 해가 될 수 있으나 술수를 쓴다면 현재 누리는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는 극과 극의 해라고 할 수 있으니 가식을 외면하고 진실로 대처하세요.
이길 수 없는 싸움이라면 애초에 하지 않는 것이 해를 막는 방법입니다. 올해는 본인의 장점을 살려 내실을 다지기에 좋은 해입니다.
단 새로운 일을 계획 중이라면 다음 해에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사진말소
2022년 띠별운세 신년운세 무료보기

닭띠 2022년 운세
솔직하고 현실적인 닭이 진중한 호랑이를 만난 해입니다. 쉽게 나서지 않는 닭은 어떠한 상황이라도 분위기를 파악하고 행동하는 신중함이 있습니다. 2022년에도 쓸데없이 나서지 말아야 하는 해가 되겠습니다.
괜한 시시비비에 휘말릴 수 있으므로 오지랖은 금물이며 도움을 청해오더라도 적당히 거절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사나 이직 등 이동에 있어서는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움직이게 되면 재물 손실이 따를 수 있으므로 현재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부족한 듯하나 현재 상태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손해를 막는 길이니 사업 확장 또한 때가 아닙니다.

 닭띠운세 2022년 신년 띠별 운세 닭띠 나이

 

닭띠운세 2022년 신년 띠별 운세 닭띠 나이

2021년은 소띠의 해였는데요, 2022년 신년은 호랑이띠의 해라고 합니다. 그것도 검은호랑이띠라고 하네요. 닭띠 나이는 1921년생,1933년생, 1945년생, 1957년생, 1969년생, 1981년생, 1993년생, 2005년생, 2017

jennycoffee.tistory.com

연애운에 있어서는 사소한 다툼으로 이별까지 생각하게 될 수 있으니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둘의 추억을 많이 만드는 것이 좋겠습니다.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진행하기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더욱 좋다는 것을 잊지 말고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담장 안에 있는 것이 안전하게 느껴지며 부지런히 내실을 다지면 해가 없는 해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은 때를 미루는 편이 좋습니다.

뱀-사진뱀호랑이
2022년 띠별운세 신년운세 무료보기

개띠 2022년 운세
의리 있고 성실한 개는 함부로 말하거나 나서지 않습니다. 관대한 호랑이를 만난 해이니 개의 실수도 포용하며 문제가 생길 이유가 없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문서나 계약 문제에 있어서는 손해 보는 일 없이 적절한 타협을 보게 됩니다. 직장 또는 사업에 있어서는 인정받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겠군요.
연애운에 있어서는 구속하거나 불신하지 않고 순탄히 흘러갈 수 있으며 금전운에서는 큰 흐름이 있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에게 아쉬운 소리 하지 않고 무난하게 흘러가겠습니다.
2022년에는 꼭 필요한 좋은 인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강한 인맥이니 인연을 잘 이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2022년을 최고의 해로 만들고 싶다면 너무 욕심부리지 않고 현재에 감사하며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터전을 지켜주는 호랑이가 있으니 내실을 다지기에 좋은 해입니다. 강한 상대를 극복한다면 나의 존재가 커지게 됩니다.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 많아져 능력이 발휘되는 시기이기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잘 활용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2022년 운세
자존심은 강하지만 베푸는 것을 좋아하며 귀가 얇은 돼지는 타인에게 배신당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손해 보는 일이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복잡한 것을 싫어하고 단순한 것을 좋아하는 돼지는 즉흥적으로 하게 되는 선택으로 인해 경미한 사고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호랑이의 대처로 전화위복이 되는 계기가 생기게 되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배신하거나 손해를 입힌 사람이 오히려 당신에게 유리한 제안을 해옵니다. 문제는 생기지만 작은 문제들이 오히려 좋은 쪽으로 해결되는 해입니다.

소아기쥐아기양
2022년 띠별운세 신년운세 무료보기

재물의 손실이 있다면 명예로 회복되며 계약이 실패했다면 승진으로, 사업에 위기가 생겼다면 건강의 쾌유 등으로 넘어갈 수 있겠습니다.
득과 실이 반복되는 해인만큼 마음먹기에 따라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는 운이 있습니다.
부와 명예보다는 덕을 쌓는 일에 공들인다면 예상하지 못한 부와 명예가 따르게 되겠으니 결국 본인의 것을 지킬 수 있겠습니다.
경쟁이 따른다면 어려움은 있겠지만 결국 이기는 기운이 있으므로 항상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시기 바랍니다.

 

12월 연말 인사말 / 새해 인사말 모음

어느덧 2021년 12월 연말이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함께한 분들, 감사한 분들께 연말 인사, 새해 인사 준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12월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모음을 정리해보았습니다.

jennycoffee.tistory.com

 

2022년 삼재띠는? 쥐띠 용띠 원숭이띠 총정리

2022년 띠는 검은 호랑이띠의 해, 임인년입니다. 2022년 삼재띠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022년 삼재띠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입니다. 쥐띠, 용띠, 원숭이띠 삼재년도는 2022년부터 202

jennycoffee.tistory.com

2022년 띠 호랑이해의 띠별 운세를 알아보았습니다. 띠별운세는 재미로 보시고 2022년을 각자 본인의 해로 만들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2022년 늘 건강과 행운이 따르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띠별운세 출처: 농협운세 참조)

 

댓글